활짝웃는 잇몸성형

본문 바로가기
예쁜미소 심미치료
  • 진료안내
  • 02.544.2879
  • 평일 진료

    10:00 ~ 19:00

  • 토요일 진료

    10:00 ~ 16:00

  • 점심시간

    13:00 ~ 14:00

  • 야간진료

    화,목 ~ 21:00

활짝웃는 잇몸성형

DAVID DENTAL CLINIC

활짝웃는 잇몸성형

웃을 때 예쁜 사람이 진정한 미인
잇몸성형으로 환한 웃음을 찾으세요!

웃을 때 잇몸이 상대적으로 많이 보이거나 비대칭으로 보이거나 치아가 짧아 보이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평생 안고 갈 콤플렉스입니다. 웃을 때 망설이거나 손으로 가리는 경우, 심지어 아예 웃으려 하지 않은 분들을 볼 때면 잇몸성형의 필요성을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잇몸성형이 필요한 경우

다비드 잇몸성형의 장점

잇몸성형 자주 묻는 질문

잇몸성형이란 무엇인가요?
웃을 때 잇몸이 너무 많이 보이거나 잇몸이 불규칙하거나 비대칭인 경우, 잇몸이 많이 덮여 치아가 너무 짧아 보이는 경우 잇몸을 자연스러운 상태로 회복시키는 시술입니다. 레이저로 잇몸을 다듬으며 통증이나 출혈 없이 진행되는 간단한 치료입니다.

웃을 때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잇몸이란 어떤 것일까요?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잇몸이란 건강한 잇몸이 가장 아름답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염증이 없는 건강한 잇몸은 밝은 핑크빛 색을 띱니다. 잇몸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서는 각 치아 별로 잇몸의 높이가 균형이 맞아야 하고 좌우 측 치아의 잇몸도 대칭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조화와 대칭이 완벽한 상태의 잇몸을 가진 분은 의외로 드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하고 있으며 그 트렌드는 무엇인가요?
과거에는 잇몸의 모양에는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았지만 심미적 욕구가 날로 증가되는 요즘에는 잇몸라인의 불규칙이나 색조에 불만을 가져 이것을 해결하려고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로 웃을 때 잇몸이 많이 보이는 분들이나 치아에 색소가 침착된 분들이 이것을 해결하고자 치과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 잇몸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노하우가 있나요?
지속적인 잇몸 건강관리가 중요합니다. 규칙적인 올바른 칫솔질이 가장 중요하며 정기적인 스케일링을 하여 잇몸 건강을 유지하도록해야 합니다.

잇몸 모양을 망치는 나쁜 습관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잇솔질 방법이 중요한데 옆으로 닦게 되면 치아가 파이며 치아가 마모된 만큼 잇몸도 위로 올라가게 되어 잇몸 모양에 안 좋은 영향을 줍니다.

잇몸 색소 제거술이란 무엇인가요?
유난히 잇몸이 검은 사람이 있습니다. 잇몸 표면 층에 멜라닌 색소가 많기 때문에 흑인의 경우 멜라닌 색소가 많아 피부 색이 검은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 경우 잇몸의 멜라닌 색소를 제거함으로써 잇몸을 건강한 잇몸색인 밝은 분홍색으로 만들어주는 시술입니다.

잇몸미백 치료방법은 무엇인가요?
기계적 잇몸 박피술은 레이저등으로 멜라닌층을 박피하는 방법입니다. 시술 후 5~7일간 팩을 붙여 시술 부위를 보호하여 일주일 정도면 분홍색의 건강한 잇몸 색을 나타내게 됩니다. 화학적 잇몸 박피술은 화학약품을 잇몸에 발라 잇몸을 박피하는 방법입니다. 3~4일 후부터 잇몸이 차츰 밝아져서 일주일 정도면 자연스러운 분홍색이 됩니다.

아무 증상 없이 잇몸이 검은데 치료는 받아야 하나요?
멜라닌 색소에 의해 잇몸이 검게된 것으로 병적인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심미적으로 보기 좋지 않으면 잇몸 색소 제거술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잇몸미백이란 잇몸에 색소(주로 멜라닌)가 침착 된 것을 건강한 잇몸 색인 밝은 핑크빛으로 되돌려주는 시술입니다. 색소가 침착 된 잇몸 층을 제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물리적인 방법으로는 레이저나 치과용 기구로 색소층을 바로 제거하는 방법이 있고, 화학물질을 도포해서 색소층을 없애는 방법을 쓰기도 합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99 동일빌딩 3층
대표 : 채민호 | 사업자등록번호 : 214-14-54761
전화번호 : 02-544-2879 | 팩스 : 02-3487-0338
COPYRIGHT (C) 2015 DAVID Dental Clinic.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이용약관
닫기